이용안내FAQ - 큐오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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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FAQ

FAQ(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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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현장 구매 및 수령이 가능한가요?
    A :

    가능합니다.


    큐오샵 매장 현장 구매 방법 : 고객센터로 매장에 재고 보유 여부 확인 문의 -> 매장 방문 구매


    온라인 결제 후 매장에서 직접 수령 : [주문서작성] -> [배송메시지]에 "매장 방문 수령" 작성 후 결제 -> 고객센터로 매장에 재고 보유 여부 확인 문의 -> 방문 날짜 조정 -> 매장 방문 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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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제품을 청음하고 구매할 수 있나요?
    A :

    큐오샵에는 스피커 청음, 제품 시연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마련되어 있습니다.

    큐오샵 매장에 오시면 직접 체험 가능합니다.


    청음은 방문 하루 전에는 예약해 주셔야 하며, 당일 예약 방문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2-3444-743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스피커 청음 예약 방법: 쇼핑 퀵메뉴에 [청음방문예약] -> [글쓰기] -> 청음 시간 설정 -> 내용에 "이름 / 연락처 / 청음 인원 / 청음 요청 모델명" 양식으로 작성 ->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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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큐오샵의 상품들은 모두 정품인가요?
    A :

    큐오샵은 병행수입 제품이나 인증되지 않은 제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큐오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은 국내 정식 수입업체를 통해 수입된 제품으로 믿고 구입하셔도 됩니다.

    구매하신 상품이 가품으로 판명될 경우 해당 상품 구매 가격의 100%를 보상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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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상품 문의는 어디에 작성해야 하나요?
    A :

    문의하고자 하는 상품의 상세 페이지 접속 후 [상품 Q&A]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 재입고, 배송 등 상품과 관련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직접 답변드립니다.

    상품과 관련 없는 욕설, 비방, 회원 간 거래 글, 명예훼손, 타 쇼핑몰 언급, 허위사실 유포, 광고성 등의 문의는 삭제 처리됩니다.

    개인 정보 노출로 인한 피해는큐오샵이 책임지지 않으니 주문번호, 연락처 등 개인 정보 관련 내용이 포함된 글은 노출이 되지 않도록 비밀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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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품절 상품은 언제쯤 구입할 수 있을까요?
    A :

    일반적으로 품절 상품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은 안내드리고 있지만, 일부 상품은 정확히 알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을 등록하시면 재입고 알림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 요청하시면 재입고 시 전화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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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제품 사진과 실제 색상이 다른 것 같아요.
    A :

    온라인의 특성상 상품 이미지는 출력되는 모니터 환경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판매자 사유에 의한 교환 및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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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예전에 구매했을 때 보다 현재 싸게 팔고 있는 경우 차액 보상이 되나요?
    A :

    판매 가격의 변동에 따른 차액은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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