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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FAQ

FAQ(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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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제품 수입사별 AS 센터와 AS 방법 안내
    A :

    제품 수입사별 AS 센터와 AS 방법 안내

     

     

     삼아사운드, 삼아디앤아이 (슈어, 프리소너스, 제네릭, 다인오디오 제품 등 관련)

    https://www.samasound.co.kr/service_as.php 

    아래 그림처럼 부서 별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삼익악기 (NI, 아투리아, KRK, IK 멀티미디어, 인프라소닉 제품 등 관련)

    http://www.samick.co.kr/m4_s3.jsp

     


      

    ■ 사운드캣/ 캣츠코 (RME, 오디언트, 포커스라이트, 노베이션, 아담, ifi, 로드, 노드, MXL, 아스톤, SE 제품 등 관련)

    https://cafe.naver.com/soundcat/8275

     


      

    비엘에스 (포칼, 웨이브즈, JZ 마이크, 소나웍스, 아이소어쿠스틱 제품 등 관련)

    https://blskorea.com/support

      



     야마하뮤직코리아 (스테인버그, 야마하 제품 등 관련)

    https://kr.yamaha.com/ko/support/service_locator/index.html 

    1. AS 시에는 먼저 080-004-0022 야마하 대표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2. 그러면 상담후 가까운 지정  AS 센터를 안내를 해 줄 것입니다. 각 지역별러 지정 AS 센터가 있습니다.

    3. 센터로 제품을 보내시던가 직접 방문 하셔서 AS 서비스를 받으시고 불량 판정서 혹은 AS 내역서를 받으시면 야마하측에서 원활하게 교환이나 수리 처리를 진행합니다.




     소닉밸류 (웜 오디오, 칼리 오디오, 오딕스 제품 등 관련)

    http://www.sonicvalue.com/theme/theme01/company/as.php




     제노드 (아반톤, 유나이티드 스튜디오, 블랙라이언, 린델 오디오, 아이소복스, 주에 제품 등 관련)

    https://jenode.co.kr/AS-%EC%95%88%EB%82%B4

    제노드 주식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48, 로하스타워 403호   |   TEL : 02-6359-6565




     테크데이타 (AKG, JBL, 사운드크레프트 제품 등 관련)

    https://techdata-ps.com/m11.php#con04


     


     팍스코이엔아이 (PSI 스피커, 루퍼트 니브 아웃보드, 옥타바 마이크, 게펠 마이크, 허큘리스 제품 관련)

    http://www.paxkoeni.com/web/cate03/page0101.php




     사운드앤뮤직 (이브 오디오, 르윗, 아크트론, 드러우머 제품 등 관련)

    http://www.sound-music.co.kr/page/after_service.php




     지노프로 (젠하이저 헤드폰, 노이만 제품 등 관련)

    https://www.zinopro.com/

    Tel: 031-8017-7048

    Fax: 031-8017-704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697

    분당테크노파크 A-604호

    zp@zinopro.com

     



    기어라운지 (UAD, 안텔롭, SSL 인터페이스, 베어풋 제품 등 관련)

    https://gearlounge.com/support/cont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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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큐오샵 배송 및 교환/환불 규정을 알고 싶어요.
    A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큐오샵 배송 및 교환/환불 규정]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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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이용하고 있는 택배사는 무엇인가요?
    A :

    큐오샵의 이용 택배사는 "로젠 택배"입니다

    로젠택배 이외의 타사 택배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주세요.

16
배송/반품/교환
퀵 배송을 이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A :

    고객센터 전화 문의를 통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퀵 배송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15
배송/반품/교환
영수증 발급 가능한가요?
    A :

    큐오샵은 거래명세서와 카드매출전표 인쇄를 제공합니다.


    거래명세서 인쇄: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정보 하단에 [거래명세서 인쇄] 클릭 후 인쇄

    카드매출전표 인쇄: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정보 하단에 [카드매출전표 인쇄] -> 구매자명+결제금액 또는 이메일 또는 카드번호 입력 후 영수증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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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택배 비용은 얼마인가요?
    A :

    기본 택배 비용은 2,500원이며,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도서 산간지역, 울릉도의 추가 비용은 기본 5,000원이며 제주권역 지역의 배송 비용은 5,000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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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반품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

    초기 불량, 오배송의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시에는 택배비 2,500원을 동봉하여 외부 박스와 함께 택배비 선불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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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A :

    초기 불량, 오배송인 경우에는 당사 부담, 단순 변심일 경우에는 고객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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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교환 시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A :

    다른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하며 동일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품을 반품한 후 신규 주문 부탁드립니다.

10
배송/반품/교환
취소/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

    고객센터 전화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9
배송/반품/교환
취소/교환/반품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 [취소/반품/교환 내역]

8
배송/반품/교환
반품 진행 상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 [취소/반품/교환 내역]의 주문처리상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 신청 후 수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

    빠른 처리를 위해 직접 수거 신청을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큐오샵에서 수거 진행을 요청할 경우에는 전화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6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 접수를 했는데 수거 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아요.
    A :

    택배로 발송된 상품의 수거는 일반적으로 교환 접수일로부터 평일 기준 2~3일 내 택배기사 방문 및 수거가 진행됩니다.

    해당 기간이 경과되었음에도 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은 경우 전화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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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 접수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당일 환불해드립니다.

    상품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의 구매 취소 의사를 전달받은 후 발송을 중지하여 환불을 진행합니다.

    배송 지시/배송 중/배송 완료 상태에서는 제품을 회수한 후 제품의 포장 상태를 확인하여 개봉 흔적이 없을 시에 환불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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